CNET Korea뉴스자동차

마세라티, 가정의 달 맞아 '그레칼레' 전국 시승 캠페인 전개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서 진행···전시방 방문 및 상담 고객에 혜택 제공

마세라티가 5월 한 달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전국 시승 캠페인 ‘추스 유어 그레칼레(Choose your Grecale)’를 진행한다. (사진=마세라티)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5월 한 달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전국 시승 캠페인 ‘추스 유어 그레칼레(Choose your Grecale)’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세라티의 대표 럭셔리 SUV '그레칼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가능 차량은 그레칼레 ‘GT’, ‘모데나’, ‘트로페오’ 3가지 전체 트림이다. 

이번 행사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하고 차별화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마세라티 골프 모자를, 시승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LED 텀블러를 증정한다. 

‘Choose Your Grecal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7개 마세라티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마세라티의 두 번째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여유로운 공간까지 모두 갖춰 패밀리카로도 손색없는 모델로 평가받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